헬스케어
"무책임하게 임신했는데…" 서민재 남친 공개? 과거 마약 혐의도

지난 2일 서민재는 자신의 SNS에 '아빠 된 거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임신 초기로 보이는 태아 초음파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었다. 또 아이 아빠로 추정되는 남성과 찍은 사진 여러 장을 올리며 그의 이름과 나이, 학벌 등을 공개한 것으로 파악됐다.
사진에는 서민재와 남자친구 A씨가 다정히 머리를 맞대거나 침대에 누워 서로 껴안은 모습 등이 담겼다. A씨가 대학교 과잠을 입고 서민재에게 안겨 있는 사진도 공개됐다. 태아 사진은 지난달 30일 촬영된 것으로 추정된다.
애초 깜짝 임신 발표인 줄 알았던 이 게시물은 사실상 A씨에 대한 폭로로 보인다.
또한 서민재는 지난 3일 SNS에 A씨와 나눈 문자 메시지 캡처본을 추가로 공개했다.
공개된 메시지에 따르면, 서민재는 "○○아 연락 좀 해줘", "계속 피하기만 하면 어떡해. 이렇게 무책임하게 임신했는데 버리면 어떡해"라고 정씨에게 보냈다.
그러자 정씨는 "누나, 나도 너무 갑작스러운 상황에 답장을 빨리 못했다. 내가 머리가 너무 아파서 내일 누나에게 연락을 주겠다. 나랑 누나랑 같이 얘기하자"라고 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메시지를 보낸 지 약 12시간이 지난 뒤 서민재는 “연락 좀 달라”, “언제까지 피하기만 할 거냐”, “나 좀 살려달라”, “제발 연락 좀 받아” 등의 메시지를 보냈다.
서민재는 이 같은 메시지를 공개하면서 정씨가 재학 중인 것으로 추정되는 대학교와 그가 다니는 학과 공식 SNS 계정을 태그하기도 했다.
한편 자동차 엔지니어 출신인 서민재는 2020년 채널A ‘하트시그널3’ 출연자로 얼굴을 알렸다.
서민재는 2022년 전 남자친구인 그룹 위너 출신 가수 남태현과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로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바 있었다.
서민재는 "다시는 이런 일 일으키지 않도록 하겠다. 앞으로 올바르고 정직한 사람으로 살도록 하겠다"라고 사과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재활 치료를 받으며 마약 회복 양성가 과정을 밟기도 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상대 타자와 싸워야..SSG 언더핸드 박종훈, 제구난조 '심각'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이데일리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LA 다저스의 김혜성, 빅리그 데뷔전까지 '척척'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대법원장 탄핵 군불때는 민주…법조계 "이성 되찾아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마이너스 손’ 앵커PE, 로시안 투자도 성과 없이 종료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바이오 월간 맥짚기]기업가치 평가 시험대 열렸다...주인공 누가될까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