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이슈
‘박수홍♥’김다예, 새 출발한다.."좋은 분과 인연 돼"

김다예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콘텐츠 기획부터 촬영 편집까지 바쁜 남편을 대신해 혼자 힘으로 노력해왔다”며 “감사하게도 저희 채널에 많은 제안들을 주셔서 새벽까지 피티를 준비해서 직접 미팅을 다니고 계약서 검토부터 영상 시사 진행까지 정말 하루 두세 시간씩 자면서 열심히 달려왔다”고 적었다.
이어 “그 노력을 알아봐 주신 덕분에 저희 채널이 이렇게 성장할 수 있게 됐고 기부도 할 수 있게 됐다. 그래서 드디어 팀을 꾸릴 수 있게 됐다”고 ‘박수홍 행복해다홍’ 채널에 생긴 변화를 소개했다.
김다예는 또 “사람에게 상처가 많은 저희라서 누군가와 함께하는 것이 매우 두려워 늘 많은 일들을 무리하며 해왔는데, 좋은 분과 인연이 되어 함께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행복 주고 힐링되는 좋은 콘텐츠로 인사드릴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김다예는 박수홍과 2021년 결혼, 지난해 결혼 3년 만에 임신에 성공했고 10월 딸을 출산했다. 현재 박수홍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TV조선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등의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들 부부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은 구독자 55만 명을 넘어섰다.
일간스포츠 박세연 기자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이재명 유세 현장에 ‘방탄 유리막’ 세운다…“신변 위협 때문”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아이유·뷔, '이곳'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목격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SKT 해킹 피해자 9175명 소장 제출…"50만원씩 배상하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SKIET 이어 SK지오센 佛 계열사도…EOD 위기서 기사회생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바이오플러스, 1600억 투자 음성공장 준공…연매출 1조 자신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